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미니멀 룩의 완성
    일상의 조각/각종 리뷰와 소개 review 2020. 2. 7. 17:07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다]


    안녕하세요 데미안입니다. 흔히들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고 하는데요 미니멀 룩을 완성시켜줄 끝판왕 컨버스 슈즈가 있습니다. 영국의 스튜디오 니콜슨과 일본의 문스타의 콜라보로 탄생한 컨버스 슈즈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먼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이 두 브랜드가 굉장히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하기에 브랜드의 소개부터 간단히 해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니콜슨


    스튜디오 니콜슨은 2010SS로 데뷔한 영국 패션브랜드입니다. 디자이너의 이름은 닉 웨이크먼으로 첼시예술대학을 나왔으며 대학에서 쌓은 지식과 남성복 디자인 경력을 바탕으로 2010년 스튜디오 니콜슨을 설립했습니다. 일본 특유의 건축물과 인테리어 스타일에서 주로 영감을 받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에 그 열정을 녹여내어 편안함과 기능적인 요소를 살린 간결한 디자인을 탄생시킵니다. 자연스러운 색조와 매력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져 어떤 계절에도 잘 어울리는 모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옷들이 있습니다.

    문스타





    문스타(ムーンスター)

    는 1873년 후쿠오카현 쿠루메시에 설립된 신발 제조회사입니다.  100년 이상 신발을 만들어 온 회사로서 일본에서 처음으로 미싱을 신발제조에 도입한 회사라고합니다. 창업 당시부터 실험적인 시도를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사풍이라고 합니다. 신발들의 디자인이 대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모양새가 많습니다. 


    자 간단하게 이 두 회사에 대해 설명을 드렸고 오늘의 본론은 두 회사의 콜라보로 탄생한 컨버스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은 기존의 문스타 디자인에서 큰 변화는 없지만 더 모던함이 느껴지고 아웃솔의 디자인과 색감을 스튜디오 니콜슨의 미니멀한 감성을 더해 만들어낸 콜라보 작품입니다.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언뜻 보면 컨버스의 잭퍼셀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더 견고해보이는 아웃솔과 문스타가 자랑하는 파이핑 공법으로 만들어진 겉부분 그리고 땅에 착 달라붙을 것만 같은 밑창의 디자인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신발의 안쪽에는 스튜디오 니콜슨과 문스타의 로고가 프린트 되어있고 사이즈가 표기되어있습니다. 위 모델의 색상은 도브(DOVE)색상인데 애매한 색상이면서 어디에도 무난히 잘 어울리는 색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실루엣의 슈즈들은 통이 넓은 바지에도 정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어떤 룩에도 매치할 수 있는 전천후의 슈즈라고 생각합니다. 도브색상 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스튜디오 니콜슨 문스타

    사이즈는 10단위로 나왔고 평소에 신는 컨버스의 사이즈대로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