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절엔 미스터트롯 김호중 정승제 영탁
    일상의 조각/데미안의 일상 daily life 2020. 1. 27. 14:07

    안녕하세요 데미안입니다 ^^

    요즘 어르신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tv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저는 제 집에 tv가 없기때문에

    별로 보지못했고 가끔 클립형식으로 편집된 영상만 몇개 본게 다 인데

    설날이라 큰 집에 와서 tv로 보니 이거 정말 재밌더군요 ㅋㅋㅋㅋ

    추억의 가수 천명훈이나 y2k의 고재근씨를 여기서 만나다니!(형이 왜 여기서나와...)웃깁니다.ㅋㅋ


    tv조선에서 명절 시청률을 제대로 노려보려고 했는지 미스터트롯만 몰아보기로 편성을 해놔서

    덕분에 놓친 회차도 보고 친척들과 과자먹으면서 재밌게 놀았네요 ㅎㅎ

    김호중


    출연진중에 특히 김호중, 정승제, 영탁 이 세분이 저는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김호중씨는 고딩파바로티라는 이름으로 스타킹에 나와 화제가 됐었던적이 있었는데

    외국으로 성악을 배우기 위해 유학도 다녀오고 이런저런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호중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성악을 배워서 그런지 소리가 정말 남다르고 깊이가 있더라구요. 노래를 듣는데 소름이 돋았습니다.

    남들보다 더 임팩트있는 무대를 선보이고 패널들의 마음을 훔쳐 예선전에서는 진을 차지해서

    좋은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앞으로의 무대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


    그리고 다음은 대한민국 일타 수학강사 정승제!!

    저도 학생시절에 이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많이 도움을 받은 기억이 있는데요 선생님이지만

    정말 재밌고 학생들을 위해서 강의하는 마음이 잘 전달되는 선생님으로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수학을 포기한 제자들을 위해서 자기도 새로운 곳에 새롭게 도전을 하며 

    제자들에게 용기를 주려고 도전하는 모습 정말 참선생입니다. 이런 선생님에게 배울 수 있는 아이들은

    정말 큰 행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무대를 꾸며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니가 왜 거기서 나와의 주인공 영탁!

    저는 영탁을 어떻게 처음 알게됐냐면 미용실에서 파마를 말고 책을보며 기다리고있는데

    미용실 배경음악에서 니가 왜 거기서 나와~하는 노래가 들리는거예요 ㅋㅋㅋ

    가사사 너무 웃겨서 찾아보니 영탁이라는 가수인데 생각보다 노래실력은 좋은겁니다 ㅋㅋ


    저는 몰랐지만 벌써 4년차의 트로트 가수였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어쩐지 뭔가 심상치않은 바이브가 ㅎㅎ 그리고 선배인 장윤정씨가 아끼는 후배라고하네요.

    최근 끝난 무대에서는 천명훈씨와 일대일 대결에서 강진의 막걸이 한 잔을 부르는데 

    어찌나 구성지게 부르던지 같이 보던 온 가족이 영탁 진짜 노래 잘한다며 우승후보 나왔다고

    입을 모았답니다 ㅎㅎ저도 정말 앞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

    예전엔 트로트라면 아저씨 아줌마들이나 듣는 노래라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시대가 바뀌고

    가수들도 세대교체가 일어나면서 젊은 트로트가수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에 따라서 

    젊은세대도 트로트를 많이 즐기게 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하구요 

    앞으로도 젊은 트로트가수가 많이 배출되서 다양한 장르가 발전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이 설 명절 연휴 마지막날인데 저는 이렇게 tv만 보다가 끝이 나버렸네요 ㅎㅎ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귀경길이 시작될텐데 조심해서 돌아가시고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하십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