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례신도시] 쿠키맛집 유주얼 usual 다녀온 후기입니다
    카페투어 기록 cafe tour 2020. 1. 21. 22:55

     

    데미안이 쿠키맛집으로 소문난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그곳은 바로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유주얼 usual이라는 카페입니다^^ 완전 쿠키맛집이예요..

    제가 갔을때는 총 9가지 쿠키가 있었는데 이미 품절인 쿠키도 있더라구요.. 소문이 여기저기 퍼졌나봐요..ㅠㅠ 

    그래도 제가 제일 먹고싶었던 초코칩 쿠키는 남아있어서 냉큼 주문했답니다 ^^

     

    유주얼 쿠키

    진열장이 깔끔하고 쿠키들의 존재감이 뿜뿜...ㅎㅎ

    제가 고른 쿠키는 초코칩 월넛쿠키랑 피넛버터 쿠키 그리고 딸기 크럼블쿠키를 골랐어요!

    다른 쿠키들도 정말 먹고싶었지만 가격의 압박과 다 먹을 자신도 없어서 딱 3개만 초이스:)

     

     

    유주얼 카페

    주문을 마치고 앉아서 카페의 내부를 찍어봤어요 벽면에 단정하게 메뉴와 가격이 써져있고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사용해서 밝고 미니멀한 가구배치가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제가 들어갈땐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주문을 마치고나니 사람들이 갑자기 우르르 와서 급히 찍었습니다;;

     

     

    위례 유주얼

    커피를 내려주시는 사장님도 한 컷:) 

    여러분 쿠키하면 바로 라떼이지요? 사진에 보이는 이 커피머신은 슬레이어라는 머신인데

    이 머신이 우유를 그렇게 맛나게 스팀을 해주기로 정평이 나있다고해요~!

    게다가 엄청 고가..약3천만원 내외라고 해요 ..우와..ㅎㅎ

    여러분도 요렇게 생긴 머신을 사용하는 카페에 가게된다면 라떼 한 잔 마셔보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초코칩 월넛 쿠키

    저의 최애 초코칩 월넛쿠키!!! 다시봐도 정말 침고이네요 저 촉촉한 쿠키와 살짝 녹아있는 초콜릿..

    그리고 고소함을 더해주는 월넛!! 단 짠 고소 이 3박자가 착착 맞아떨어지는 쿠키였습니다

    괜히 스테디 메뉴가 아니겠지요?ㅎㅎ 이 쿠키가 유주얼을 쿠키맛집으로 만들어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 쿠키를 활용해 사진을 찍는게 유행인가봐요 커피위에 모자처럼 쿠키를 얹어놓고 말이죠^^

    정말 귀엽지 않나요ㅠㅠㅋㅋㅋ 당장 집어서 커피에 담갔다가 한 입 먹고싶습니다..하..//ㅁ//

    쿠키맛집이 아니라 사진맛집 햇살맛집 맛집 다 하네요 유주얼..ㅋㅋ 정말 최애카페 등극입니다~

    사진을 좀더 찍고싶었지만 사람이 계속몰려서 쿠키 몇개 더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돌아가기전에 아쉬우니 입구도 한 컷 찍어주고 집으로 무사히 돌아갔답니다 ^^

    유주얼의 쿠키들 어떤가요?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ㅠㅠ 정말정말 맛있어요 괜히 쿠키맛집이 아니랍니다

    또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시면 햇살이 예쁘게 들어와 사진을 한 층 더 멋지게 찍을 수 있다는 정보가 있네요

    정말이지 쿠키맛집 햇살맛집 커피맛집입니다 ㅋㅋ

    쿠키와 카페라떼 좋아하시면 위례신도시의 쿠키맛집 유주얼 usual 꼭 가보시길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