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원동 핫플레이스 언아이콘 unicon
    카페투어 기록 cafe tour 2020. 1. 27. 18:37


    오늘은 망원동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언아이콘 unicon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망원동은 흔히 망리단길이라 하며 많은 맛집과 카페가 많이있는곳으로 유명한데요

    그 중 저는 바리스타이기때문에 단연 카페에 가장 큰 관심이 있었는데요 비주얼에서 저를

    사로잡을 카페는 바로 망원동 카페 언아이콘 un'icon이었습니다.

    언아이콘

    언아이콘은 카페의 로고로 유니콘을 사용하고있는데 un'icon에서 '을 빼고 읽으면 유니콘으로

    읽어지기때문이지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좋은 네이밍 센스..(본인은 게임캐릭터 이름정하는것도 몇시간 걸림)입니다..

    카페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는 실내가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고 청결감을 주는데 가장 큰 단점은 잘 아시듯

    관리가 정말정말정말 힘들다는 점입니다. ㅎㅎ 무심고 바리를 꼬다가 앞 의자를 슥 스치면 검정자국이남아요 ㅠㅠ 그래도 주목성과 실내효과는 정말 발군이니까 좋습니다.


    언아이콘

    언아이콘


    언아이콘에서 사용하는 에스프레소 머신은 달라코르테의 XT이고 그라인더는 빅토리아 아르두이노

    두 장비 모두 고가에다가 성능도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장비들이네요! 사장님도 내공이 깊어보이시니

    분명 커피맛도 아주 훌륭할거라고 생각합니다 :) 저도 빅토리아 아르두이노의 그라인더는 꿈의 장비..

    정말 카페의 장비들은 고가의 장비가 많아서 전부 돈돈돈입니다 ㅠㅠ..


    언아이콘

    언아이콘


    정말 깔끔하죠? 사장님께서 관리를 정말 철저히 하시는것 같아보입니다.

    간간히 보이는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준게 질리지않고 좋네요 ㅎㅎ 저 유니콘모양의 조각도 레드컬러!

    언아이콘 카페이름에 정말 충실합니다 ㅎㅎ

    언아이콘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멜팅그레이라는 음료인데요 해석하면 녹는 회색인가요?ㅎㅎ

    사진으로 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실겁니다 

    /멜팅그레이 6000원/

    언아이콘

    우유에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신 특제소스를 위에 뿌려주면 소스가 녹아내리면서 예쁜 그라데이션

    효과를 내주는데요 녹아내리는 모양이 정말 예쁘네요 ^^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딱!좋네요 ㅋㅋ

    맛은 제가 느끼기에는 토피넛 라떼? 아니면 타로버블티의 맛이 느껴졌어요!

    뭐가 들어갔는지 물었는데 정확히 알려주시지 않으시고 8가지 재료가 들어갔다고만 말씀해주셨네요

    혹 식품에 여러가지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잘 물어보시고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땅콩알러지가 있는데 카페에서 모르고 땅콩소스를 넣은 음료를 마시고 고생을 했답니다...ㅠㅠ


    언아이콘


    따뜻한 라떼는 주문하면 예쁜 라떼아트도 해주신다고 해요 저는 더워서 아이스음료만 마셨지만

    요즘같이 추운겨울에는 따뜻한 라떼를 주문해서 라떼아트도 즐기고 고소한 라떼도 즐겨보세요^^


    언아이콘

    가게 곳곳이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ㅎㅎ 입간판도 멋지고 위에 음료를 올리고

    사진을 찍어도 좋겠어요! 여러분도 망원동에 가시면 카페 언아이콘에 들려보세요 ^^

    p.s 디저트 메뉴인 양갱도 인기라고 해요! 저는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카페정보


    전화번호 - 010 4186 0131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월요일 휴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