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리터신메뉴 달고나?달구나라떼!
    카페투어 기록 cafe tour 2020. 1. 25. 22:45

    더리터 달고나 달구나

    더리터 달고나? 달구나라떼 후기!

    안녕하세요 바리스타 데미안입니다 ^^

    요즘 카페메뉴중에 아주 핫한 메뉴가 있죠? 바로 달고나 라떼인데요 

    친구와 걷다가 우연히 들어간 더리터 카페. 더리터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민을 하는데

    요즘대세 달고나라떼가 아닌 달구나라떼가 있어서 한 번 트라이 해보았습니다 ㅎㅎ

    달고나 라떼
    밀크티와 달고나라떼

    저는 더리터 달고나라떼를 친구는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역시 1리터의 위엄이란... 크기가 정말 압도적이에요 ㅋㅋ

    달고나라떼를 주문하면 달고나를 떠 먹을 수 있게 작은 스푼도 함께 나온답니다.

    더리터 달고나

    아이스카페라떼 위에 이렇게 달고나를 한 입크기로 부숴준다음 위에 토핑을 해주나봐요

    사진으로만 보던 달고나라떼를 이렇게 실물로 영접하다니 ㅎㅎ 

    먼저 달고나를 하나 집어먹었는데 어렸을때 문방구에서 만들어먹던 추억의 그맛...ㅋㅋㅋㅋ

    잘 섞어서 빨대로 쭉 땡기니 라떼와 달고나가 함께 섞여 달달하니 맛나더군요 ^^

    더리터 달고나 달구나
    더리터 달구나 아이스 핫

    더리터 달고나라떼는 아이스와 핫 전부 가능한 메뉴인데요 왼쪽은 핫 오른쪽은 아이스입니다.

    핫은 안먹어봤지만 제가 생각하기엔 달고나라떼는 아이스메뉴에 더 어울리지않나 싶어요 ㅎㅎ

    핫에 달고나를 넣어버리면 금방 녹아버려서 비주얼을 즐기기도 힘들것같구 ...

    아이스 달고나라떼

    더리터메뉴에는 달고나라떼 이외에도 아이스메뉴가 참 많고 생각보다 유명하더라구요?나는 왜 몰랐지...

    져렴한 가격에 1리터의 양에 많은 소비자들이 매력을 느껴서 많이 찾는다고해요.

    지갑이 가벼운 학생들에겐 아주 딱이겠어요 ㅎㅎ

    더리터 메뉴
    더리터 메뉴
    더리터 요거스
    복숭아숭숭
    더리터흑당

    가장 유명한 메뉴는 복숭아숭숭과 요거스라고해요 겨울보다는 여름을 노린 메뉴가 많은것같아요

    그리고 시즌별로 잘나가는 음료들을 잘 만들어놓았네요 ^^

    시즌마다 메뉴를 체크해서 또 끌리는 음료가 있으면 다시 찾아가봐야겠어요

     

    -이 후기는 제가 직접 돈을 내고 사먹은 후기이며 어떠한 후원도 받지않았음을 밝힙니다.

    -사진출처 더리터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