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래동카페, 문래 아파트먼트
    카페투어 기록 cafe tour 2020. 1. 28. 11:57

    문래동 카페 문래 아파트먼트 방문기

    안녕하세요 바리스타 데미안입니다 :)

    오늘은 문래동의 카페 문래 아파트먼트를 다녀온 방문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박준형의 와썹맨에서도 소개가된 문래동! 그리 멀지않아서 저도 한 번 다녀왔는데요

    와썹맨에서 나온 칼국수 맛집 영일분식을 가서 점심을 먹고 좋은 카페없나 찾다가 문래아파트먼트를

    발견했답니다 ^^

    #문래 아파트먼트정보는 맨 아래부분에 예쁘게 정리해놓았으니 급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문래아파트먼트


    문래 아파트먼트 - 귀여운 입간판과 입구계단 전경

    입구가 조금 좁긴한데 계단이 그리 가파르고 오르기 힘든 계단은 아니어서 오르내리기 편했어요

    예전에 부산에서 다녀온 카페는 계단이 참 위험한곳이 많아서 불안했는데 여긴 좋았네요 ^^

    빨강 파랑의 원색톤으로 입구를 꾸며놔서 귀여운 맛도 있고 재밌네요!

    문래아파트먼트

    문래아파트먼트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많이 넓진 않지만 그렇다고 좁지도 않고 적당히 아늑한 분위기!

    저는 이렇게 넓은 공간에 널찍널찍 테이블을 배치해둔 카페가 이용하고 좋더라구요!ㅎㅎ

    벽면에 걸린 그림과 공간이 참 조화롭게 어울리고 노출 콘크리트의 느낌도 좋습니다.


    문래아파트먼트

    문래 아파트먼트에서 가장 맘에드는 공간을 꼽으라면 이 테이블로 하겠습니다.

    이렇게 다인용 테이블이 있는 칸이 있는데 단체로 식사하고나서 커피하러 와도 좋겠습니다.

    햇살도 정말 예쁘게 들어오고있고 밖의 조경도 참 좋아요^^ 릴렉스 할 수 있을것같아요.


    문래아파트먼트

    메뉴구성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저는 핸드드립에 꽂혀있는 관계로 핸드드립으로!

    문래 아파트먼트는 어떤 핸드드립을 내줄지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

    요즘은 카페에서도 심심찮게 맥주와 안주를 판매하는곳이 보이네요 저녁엔 바bar로 운영하는건가?

    점심은 먹고와서 티라미수도 먹고싶었지만 배가 부르니 패스..ㅎㅎ

    문래아파트먼트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하면서 여기저기 사진찍으며 기다리고 있으니 제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칼국수의 느끼함을 씻어내고싶어서 케냐AA로 주문했습니다 ^^

    아프리카 원두의 밝은 산미로 느끼함을 없애고 케냐 특유의 베리향이 팡팡 터지는 느낌 좋았습니다!

    역시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가 좋아요.. 예전엔 왜그렇게 싫어했는지 모를정도 입니다 ㅎㅎ

    문래 아파트먼트의 내부 칸에는 이렇게 벽에 구멍을 뚫어놓은 곳이 몇군데가 있는데

    여기에 렌즈를 비춰 사진을 찍으니 뭔가 느낌적인 느낌이 느껴지는 사진이 나온것 같아요(나만?)

    이런 특이한 구도의 사진을 찍는걸 좋아하는 분도 있을거같아 사장님이 의도한 인테리어가 아닌지..

    아무튼 저는 특이하고 남들 안하는거 하기 좋아하니 이런거 너무좋습니다 ㅎㅎ

    이렇게 점심에 맛집탐방하고 좋은카페 문래 아파트먼트를 찾게되어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도 문래동에 가셔서 요즘 트렌드의 카페들도 즐겨보시고 맛집도 가보시기 바래요^^


    문래 아파트먼트

    전화번호 - 010 4528 3884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7길 12
    화요일 휴무


    2020.1.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

Designed by Tistory.